본문 바로가기
결혼

결혼준비 셀프촬영 후기 (with 페이보릿스튜디오)

by 태쑤 2023.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쑤입니다 :D
저희는 6월달 제주도 웨딩스냅 촬영을 끝내고 아쉬운 마음에 스튜디오 촬영도 진행을 하게 되었답니다!
 
작가님이 찍어주는 촬영은 너무 비싸 가성비 있는 셀프촬영으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50분 촬영으로 드레스 1벌 대여 및 구두 & 악세사리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곳이 였습니다!
 

이미지 클릭하시면 카카오톡채널로 이동하게됩니다.

 
저희는 13시 촬영이였는데 여유롭게 40분쯤 도착하니 앞 팀이 촬영중이였고 촬영장은 하나밖에 없어서 예약시간만 잘 맞추어 방문하면 큰 문제는 없을거 같았습니다. 
 
아, 주차의 경우 주말은 IBK기업은행 주차장, 대구시의회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시내 특성상 해당 주차장 이용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면 될 거 같습니다..ㅎㅎ그래서 유료주차장을 이용했는데, 스튜디오에서 지정유료주차장(대웅,동문) 이용시 50% 지원해줘서 정말 좋았습니다!
 
스튜디오 위치는 동문 유료주차장에서 도보로 1~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ㅎㅎ!  누구든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같습니다! 

스튜디오는 3층에 위치하고 있고 층마다 거울이 있어 뭔가 스튜디오에 왔다?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게되면 아래와 같이 페이보릿스튜디오가 저희를 반겨줍니다. 

내부는 미니멀하고 아주 깔끔하게 구성되어있고 남자사장님과 여자사장님이 계셨는데 부부가 아니라 남.매! 라고 절대 오해하지 말아달라는 문구가 재미있었습니다ㅎㅎ..  볼록거울?이 처음이라 어색하지만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사진 촬영에 앞서, 여자 사장님께서 기본적인 예약정보와 촬영정보에대해서 알려주시고 바로 촬영에 들어가게 됩니다!
저희는 웨딩베이직으로 촬영을 했고 금액은 33만원, 25분은 드레스, 25분은 캐쥬얼로 진행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리터치도 세부적으로 조절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여자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편안한 분위기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스튜디오는 바로 옆 방? 에서 진행하게 되는데 전신사진이 잘나오는 구간, 상체샷이 잘나오는 구간 등 잘 표시를 해두어서 촬영하는데 편리했고, 여러가지 소품도 배치되어 있어서 재미있고 유쾌하게 사진촬영을 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옆에 있는 카메라를 보고 찍으면 제일 예쁘게 나온답니다.
 
(팁으로 아이패드는 사장님께 꼭 타임랩스로 해달라고 말씀해주시는게 좋아요ㅎㅎ50분동안 찍는 모습을 마지막에 동영상으로 받아볼 수도 있어요!)

 
아래는 저희 타임랩스 입니다(부끄)(부끄)

 
마지막으로 저희의 체험후기는 내돈내산으로 저희가 느낀점을 그대로 공유하는 바입니다! 저희 체험이 앞으로 페이보릿스튜디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빠른 후기는 덤으로..! (찡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