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대구 동성로 무신사 스탠다드 방문기

by 태쑤 2023.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쑤입니다:D

추석 명절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희는 이번에 대구 동성로에 오픈한 무신사스탠다드에 방문하였습니다.

유니클로가 있던 자리에 입점하였던데 제가 듣기로 월세가 장난 아니라던데..ㅎㅎ 대단합니다 무신사!!

 

위치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 25 B2-3F
영업시간 : 11:00 - 21:00 (연중무휴)
주차 : X
여성코너 : B2F, B1F
남성코너 : 2F, 3F

 

외부사진

무신사스탠다드는 옛날 유니클로 동성로점이 있던 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그 자리에 새로운 브랜드가 입점하니 느낌이 새롭더라구요. 현재 보러오는 고객들도 많았고 정장입으신 2분께서 입구에 서계십니다ㅎㅎ

내부사진

피팅룸은 층마다 있는 것이 아니라서 남자는 3층, 여자는 지하2층에서만 피팅이 가능합니다!

본격적으로 무신사스탠다드 내부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츰의 경우에는 남성,여성 라인이 모두 있는 층이 였습니다~! 뭔가 무신사스탠다드의 느낌이 나는 층이였구요.

지하나 지상으로 올라가는 길의 경우 꽤 긴데 유니클로 생각이 새록새록 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엘리베이터는 항상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지하의 경우 여성복라인입니다! 

많은 무신사 앱의 스탠다드 아이템이 있었고 현재 유행하고 있느 아이템도 많이 있었다. 아직까지는 유니클로처럼 할인행사는 진행하지 않았다.

지상의 경우 남성복 라인이며 3층의 경우 셋업류가 많아 특히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총평

개인적으로 구매의 목적으로 방문한건 아니라서 구매는 하지 않았지만, 무신사 앱에 있는 스탠다드 제품이 모두 있는 거 같았고 유니클로와 같이 저렴하면서도 필요한 아이템이 많은 스파브랜드가 동성로에 들어와서 조금이라도 침체된 시내 분위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거같다! 또한 기본 아이템이 많아 종종 구매하기위해 방문할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