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쑤입니다.
오늘은 경북 구미 금리단길, 금오산에 위치하고 있는 태국 음식점 푸차이로오에 다녀왔습니다.
금오산 구경 및 금오산 저수지 산책 겸 가는 길에 태국음식이 끌려 찾아보고 다녀왔는데요!
오늘 저희의 먹부림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푸차이로오의 음식점은 구미역 후문으로 나와서 쭉 직진하여 올라오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입니다.
푸차이로오 정보
휴무일은 매주 화요일 이며, 11시부터 21시까지 영업하며, 라스트오더는 20시, 브레이크타임은 15:00~16:30 입니다.
푸차이로오의 입구 사진입니다. 태국의 느낌이 물씬나서 좋았습니다.
내부사진
내부는 4인 테이블이 넉넉하게 있어 식사하시는데는 불편함은 없을 거라 생각되지만 평일에는 시설공단 등 여러 기업체에서 점심식사를 하러 나와서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태국을 연상케하는 분위기가 있어, 잠시나마 태국 현지 음식점에 온 거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태국은 못가봤습니다. 추측)
메뉴사진
메뉴는 면, 밥, 매인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고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와 분짜, 푸팟퐁커리를 주문하였습니다.
쌀국수는 베트남 음식점이 최고인 줄 알았는데 와 여기서 환상이 깨졌습니다.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국물만 따로 요청할 정도로 흡족했습니다. 또한 커리 역시 껍질채로 먹을 수 있는 소프트크랩이 들어간 커리라 독특한 식감이 좋았고 맛도 있었습니다.
후기
금오산 갈 일이 있고 쌀국수가 땡긴다면 다시 한번 방문할 의사가 있는 음식점이 였습니다. 모든 음식이 제 기준 평균 이상이 였고 특히 소고기 쌀국수는 먹어본 쌀국수 중에 최고였습니다. 해장용으로도 참 좋을 거 같았습니다.
금오산에 왔는데 쌀국수가 땡긴다? 그럼 적극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